플링

이 세상 모든 로맨스, 플링에서 즐겨보세요. 오디오 드라마 & 웹소설 플랫폼

웹소설

야설 쓰는 여자 로맨스 쓰는 남자 웹소설 무료보기 1~3화

야설 쓰는 여자 로맨스 쓰는 남자 웹소설 무료보기 1~3화

 

야설, 웹소설 무료보기, 로맨스 소설, 꾸금 소설, 혐관 로맨스

출처 : Freepik

사랑의 반대말은 미움이 아니라 무관심이라고 하죠. 상대의 모든 면이 마음에 들지 않고 그의 행동 하나하나가 자신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면, 실은 그런 미움조차 모두 그를 향한 관심이 있기에 생겨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서로가 첫눈에 반해 아름다운 연인 관계를 형성할 수도 있겠지만, 한편으로는 꿈에도 사랑일 것이라 예상하지 못했던 누군가와 연인으로 발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 외나무다리에서 만난 원수처럼 으르렁거렸지만 그 과정에서 정이 들어버려 결국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되어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연인으로 발전해가는 과정 속 계속해서 등장하는 장애물이 특별한 사건을 만들어 내고, 또 그 사건을 해결해 가면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서사는 언제나 큰 사랑을 받고 있죠. 오늘은 앙숙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서사의 작품, ‘야설 쓰는 여자 로맨스 쓰는 남자’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 마지막 부분에 플링 웹소설 무료보기 방법도 상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꼭 마지막까지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1.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는 로맨스 영화?

본격적으로 ‘야설 쓰는 여자 로맨스 쓰는 남자’ 작품을 알아보기 전, 로맨스 장르에 큰 관심이 없는 분들께서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로맨스 명작 영화를 먼저 만나보겠습니다. 로맨스 장르에 흥미가 없으신 분들께서도 다음 작품을 만나보신다면 생각이 바뀌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야설, 웹소설 무료보기, 로맨스 소설, 꾸금 소설, 혐관 로맨스

–  감독 : 마크 로렌스
–  출연 : 드류 베리모어, 휴 그랜트
–  장르 : 멜로/로맨스
–  시놉시스 : 한때는 소녀군단을 거느린 팝스타였지만 놀이동산이 유일한 무대가 되어버린 짠내나는 신세 ‘알렉스(휴 그랜트)’ 어느 날 들어온 팝스타의 듀엣 제의는 그에게 더할 나위 없는 기회이지만 자신의 작사, 작곡 실력으로는 무리이기만 하고… 그런 그에게 남다른 작사 재능을 가진 엉뚱발랄 ‘소피(드류 베리모어)’가 우연히 다가오는데…!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작품은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로맨스 소설 작품, ‘야설 쓰는 여자 로맨스 쓰는 남자’와 비슷한 느낌의 제목이죠. 이 작품은 ‘두 남녀의 만남 > 티격태격 > 서로를 향한 이끌림 > 오해 > 재회 > 화해 > 본격적인 사랑’이라는 로맨틱코미디 장르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야설, 웹소설 무료보기, 로맨스 소설, 꾸금 소설, 혐관 로맨스

–  감독 : 미셸 공드리
–  출연 : 짐 캐리, 케이트 윈슬렛
–  장르 : 멜로/로맨스
–  시놉시스 : ‘조엘(짐 캐리)’은 아픈 기억만을 지워준다는 라쿠나사를 찾아가 헤어진 연인 ‘클레멘타인(케이트 윈슬렛)’의 기억을 지우기로 결심한다. 기억이 사라져 갈수록 조엘은 사랑이 시작되던 순간, 행복한 기억들, 가슴 속에 각인된 추억들을 지우기 싫어지기만 하는데… 당신을 지우면 이 아픔도 사라질까요? 사랑은 그렇게 다시 기억된다.


이터널 선샤인‘은 미셸 공드리 감독의 2004년작 영화로, 배우 짐 캐리의 진지한 연기를 볼 수 있는 영화로 유명합니다. 불타오르듯 사랑했던 남녀가 서로를 미워하게 되고, 이로 인해 상처받은 마음을 잊기 위해 기억을 지우는 방법까지 시도하게 되죠. 기억이 사라진다고 해서 마음속에 남아있는 사랑까지 삭제될 수 있을까요? 영화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야설, 웹소설 무료보기, 로맨스 소설, 꾸금 소설, 혐관 로맨스

–  감독 : 허진호
–  출연 : 한석규, 심은하
–  장르 : 멜로/로맨스, 드라마
–  시놉시스 : 변두리 사진관에서 아버지를 모시고 사는 노총각 ‘정원(한석규)’. 시한부 인생을 받아들이고 가족, 친구들과 담담한 이별을 준비하던 어느 날, 주차단속요원 ‘다림(심은하)’을 만나게 되고 차츰 평온했던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다림은 단속차량 사진의 필름을 맡기기 위해 드나들던 사진관의 주인 정원에게 어느새 특별한 감정을 갖게 되는데…


8월의 크리스마스‘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피어난 두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때로는 특별한 사건 없이 잔잔히 흘러가는 일상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 이야기가 더욱 아름답게 느껴지는 법이죠.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로맨스 작품, ‘8월의 크리스마스’는 현재 플링에서 오디오드라마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위에서 소개해 드린 로맨스 명작 중 ‘이터널 선샤인‘은 연인에서 혐관으로, 혐관에서 또다시 연인으로 변화하는 독특한 관계를 그리고 있습니다. 두 주인공은 어쩔 때에는 서로를 그 누구보다 미워하고, 때로는 연인 사이에서 결코 해서는 안 될 말까지 하게 되는데요. 작품 속 남주인공은 그녀에게 상처받았던 기억으로부터 필사적으로 도망치지만, 그 과정 속에서 자신이 진정으로 사랑했던 사람은 그녀였음을 깨닫게 되죠. 오늘 소개해 드릴 로맨스 소설 또한 이처럼 혐관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관계를 담고 있습니다.

 

한국 명작 로맨스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이제 오디오드라마로 즐겨보세요! – 바로가기

 

2. 운명적 사랑을 담은 혐관 로맨스 드라마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명작 로맨스 영화에 이어, 다음은 운명적 사랑을 담은 로맨스 드라마 작품으로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소개해 드리는 로맨스 드라마 작품들의 공통점 중 하나는 주인공들이 모두 혐관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사실인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야설 쓰는 여자 로맨스 쓰는 남자’ 작품 또한 혐관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두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에, 이 작품을 감상하시기 전에 확인하신다면 혐관 > 연인 발전 서사를 더욱 잘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야설, 웹소설 무료보기, 로맨스 소설, 꾸금 소설, 혐관 로맨스

–  감독 : 김제영
–  출연 : 박해진, 김고은
–  장르 : 멜로/로맨스
–  시놉시스 : “니들은 몰라도 난 안다고. 저 가짜 웃음 뒤에 숨겨진 선배의 또 다른 얼굴을…”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막히는 로맨스릴러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작품은 웹툰 원작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입니다. 작품 속 남주인공은 완벽한 스펙과 잘생긴 미모까지 겸비한 인물로, 항상 주위에 사람이 끊이질 않는데요. 그의 이중적인 모습을 알고 있는 여주인공은 남들은 모르게 의도적으로 자신을 공격해오는 남주인공과의 혐관 서사를 가지게 됩니다. 이들은 어떤 사건을 통해 혐관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될까요?

출처 : tvN

 

 

 

야설, 웹소설 무료보기, 로맨스 소설, 꾸금 소설, 혐관 로맨스

–  감독 : 유제원
–  출연 : 신민아, 김선호
–  장르 : 멜로/로맨스
–  시놉시스 :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혐관 로맨스, ‘갯마을 차차차‘에는 ‘T’라는 MBTI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현실주의형 치과의사 여주인공이 등장합니다. 불편한 것도 많고, 손해 보기 싫어하는 여주인공과 주민들 사이에서 해결사로 활동하는 바다마을 백수 남주인공의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전혀 매칭이 되지 않는 두 주인공이 혐관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는 서사를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tvN

 

 

 

야설, 웹소설 무료보기, 로맨스 소설, 꾸금 소설, 혐관 로맨스

–  감독 : 이병헌
–  출연 : 전여빈, 손석구
–  장르 : 멜로/로맨스, 드라마
–  시놉시스 :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혐관 > 연인 서사의 로맨스 작품은 ‘멜로가 체질‘입니다. 다큐멘터리 감독인 여주인공은 촬영장에서 만난 광고 감독 남주인공과 시원한 욕설을 주고받으며 강렬한 첫 만남을 가지는데요. 악연인지 인연인지, 그 뒤로도 두 주인공은 봉사 활동에서도 우연히 만나게 되고, 취객에게 폭행을 당할 뻔한 여주인공을 남주인공이 구해주기도 하죠. 이들의 관계는 하늘이 도우기라도 한 듯, 혐관에서 연인 사이로 빠르게 발전해 나가게 됩니다.

출처 : JTBC

 

혐관 로맨스‘를 주제로 하는 작품들이 생각보다도 더욱 많이 존재한다는 것을 느끼셨을 것 같습니다. 사실 로맨스 영화 및 드라마 작품 속에서 약간의 혐관 서사는 빠져서는 안 될 요소이기도 합니다. 싸움과 화해, 질투와 오해 등 특별한 사건이 있을 때, 우리는 이야기에 더욱 큰 공감과 흥미를 느끼기 때문입니다.

앞서 소개해 드린 로맨스 영화 및 드라마 작품들을 통해 로맨스 장르에 대한 흥미가 생기셨을까요?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혐관 서사를 담은 로맨스 소설, ‘야설 쓰는 여자 로맨스 쓰는 남자’ 작품을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3. ‘야설 쓰는 여자 로맨스 쓰는 남자’ 웹소설 전격 분석!

야설, 웹소설 무료보기, 로맨스 소설, 꾸금 소설, 혐관 로맨스

출처 : 플링

3-1. 이십 대 꽃다운 나이의 꾸금 소설 작가, ‘한초연’

작품 속 여주인공 ‘한초연‘은 고수위 꾸금 소설 작품으로 유명한 여성 작가입니다. 야설 작가라는 직업과 달리, 그녀는 이십 대 꽃다운 나이에 연애 한 번 해보지 못한 모태솔로인데요. 귀여운 외모와 거리가 느껴지는 ‘대물마초’라는 필명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죠.

아무런 연애 경험이 없는 모태솔로 여성이 남자들이 좋아할 만한 야설 작품을 잘 써 내려간다는 것이 쉽지만은 않았는데요. 그녀는 야설 작품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매일 늦은 밤까지 꾸금 소설 및 동영상을 감상하곤 합니다. 여느 날과 다름없이 야설 작품을 써 내려가던 그녀는 위층에서 큰 소리로 들려오는 소음에 도저히 집중을 할 수가 없는데요. 6층에 한 남자가 이사 오고 나서부터 들려오는 소음임을 깨달은 그녀는 곧장 6층으로 향하게 됩니다.

 

3-2. 운동 좋아하는 모태솔로 로맨스 소설 작가, ‘현재진’

하얗다 못해 창백한 얼굴에 다소 예민해 보이는 눈매를 가진 남주인공 ‘현재진‘은 운동을 즐겨 하고 언제나 자신의 상태를 깔끔하게 유지하는 완벽남입니다. 그런 그에게도 남들에게는 결코 말할 수 없는 두 가지 비밀이 있었는데요. 하나는 그가 초연과 같은 모태솔로 남성이라는 것, 그리고 다른 하나는 그가 두근두근 달콤한 로맨스 소설 작가로 유명한 ‘로맨틱 블루베리’라는 것이었습니다.

그 또한 며칠 전부터 들려오는 층간 소음으로 로맨스 소설 집필을 어려워하던 상황이었는데요. 어느 날 그는 같은 층간 소음으로 자신의 집에 찾아온 귀여운 외모의 초연을 보고 호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러나 그녀를 향한 호감의 감정도 잠시. 층간 소음의 원인이 자신이 아님을 분명히 말했음에도 계속해서 자신의 집에 찾아오는 초연과 허구한 날 투닥거리게 되는데요. 이들의 혐관 로맨스 서사는 앞으로 어떻게 흘러가게 될까요?

 

3-3. 서로의 정체를 숨기고 집필 활동을 하는 앙숙 이웃

초연과 재진은 모태솔로인 점,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야설 및 로맨스 소설 작가 활동을 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많습니다. 더욱 놀라운 점은 두 인물이 사실은 서로의 팬이었다는 사실인데요! 등잔 밑이 어둡다고 했을까요, 이들은 이웃 관계임에도 불구하고 오해로 빚어진 층간 소음 문제로 인해 매일 같이 다투는 앙숙 이웃입니다.

그렇게 서로의 정체를 꿈에도 모른 채 다투던 어느 날, 또다시 들려오는 소음에 초연은 재진의 집으로 찾아가는데요. 초인종을 몇 번이나 눌러도 나오지 않는 그의 모습에 화가 난 초연은 현관문 손잡이를 잡고 흔들어 봅니다. 알고 보니 제대로 잠겨있지 않던 현관문은 힘없이 열려버렸고, 그녀가 마주한 것은 잘록하고 긴 허리에 조각처럼 들어선 식스팩, 위압감이 느껴질 만큼 벌어진 어깨, 그리고 풍선처럼 부풀어 화가 난 듯한 가슴. 바로 흰 수건 위로 가까스로 몸을 가린 재진의 모습이었습니다.

“죄! 죄송합니다!”

나는 소기의 목적은 잊어버린 채 얼른 현관문을 닫아버렸다.

“어어 조심!”
“예? 아아?”

어떤 상황이냐고?

나는 이름도 모르는 남자 집 현관에 누워있고.

미끈하고 단단한 남자의 상반신이 내 눈앞에 훤히 펼쳐져 있는 상황이다.

어딘가 꼬여도 단단히 꼬여버린 이들의 혐관 로맨스 서사는 앞으로 어떻게 이어지게 될까요? 그동안 남자의 몸이라고는 꾸금 소설 속에서 상상을 통해 봐오던 것이었는데, 어쩌다 보니 초연이 보게 된 첫 번째 남성의 몸은 아이러니하게도 앙숙 이웃 재진이 되어 버렸습니다. 야설 쓰는 여자와 로맨스 소설 쓰는 남자의 꼬이고 꼬인 관계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수위 소설로 유명한 ‘대물마초’가 내 이웃?! <야설 쓰는 여자 로맨스 쓰는 남자> – 바로가기

 

 

4. 플링 웹소설 무료보기 방법 완벽 정리

앞서 소개해 드린 ‘야설 쓰는 여자 로맨스 쓰는 남자’ 작품은 플링에서 단편 또는 단행본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플링 웹소설 작품을 감상하기 위해선 포인트 개념인 ‘플링’을 구매하셔야 하는데요. ‘야설 쓰는 여자 로맨스 쓰는 남자’ 작품을 구매하기 전 미리 보기로 조금 더 알아보고 싶으시거나, 플링 구매 꿀팁을 모르신다면? 지금 소개해 드리는 플링 웹소설 무료보기 가이드를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4-1. 플링 무료 공개 작품 확인 방법

첫 번째 방법은 플링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는 플링 무료 작품들을 확인해 보시는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야설 쓰는 여자 로맨스 쓰는 남자’ 작품은 다음과 같은 순서로 웹소설 무료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1) 🖥 플링 웹사이트

  1. 플링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센슈얼 로맨스 플랫폼, 플링 공식 웹사이트 – 바로가기)
  2. 우측 상단 돋보기 표시를 클릭합니다.
  3. ‘야설 쓰는 여자 로맨스 쓰는 남자’ 작품을 검색하여 작품 상세페이지에 진입합니다.
  4. 회원가입 후 원하시는 웹소설 무료보기 가능합니다.

야설, 웹소설 무료보기, 로맨스 소설, 꾸금 소설, 혐관 로맨스

 

(2) 📱 플링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 스토어)

스마트폰으로 접속하시는 경우, 플링 공식 앱을 먼저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순서로 접근하시면 손쉽게 무료 웹소설 작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플링 앱 스토어에 접속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바로가기 / 🍎애플 앱 스토어 바로가기)
  2. 플링 앱을 설치한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완료해 주세요. (카카오 소셜 로그인을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3. 홈화면 우측 상단의 돋보기 버튼을 클릭한 후, ‘야설 쓰는 여자 로맨스 쓰는 남자’를 검색하여 작품 상세페이지에 진입합니다.
  4. 회원가입 후 원하시는 웹소설 무료보기 가능합니다.

야설, 웹소설 무료보기, 로맨스 소설, 꾸금 소설, 혐관 로맨스

 

4-2. 웹에서 플링 충전하고, 보너스 혜택 받기

‘야설 쓰는 여자 로맨스 쓰는 남자’ 작품의 무료 회차를 모두 즐기셨다면, 다음 회차부터는 충전한 플링을 사용하여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현재 웹에서 플링을 충전하시면 다음과 같은 보너스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특별한 혜택을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웹에서 플링을 충전할 때

  • 10 플링 = ₩1,000
  • 25 플링 = ₩2,500
  • 50 플링 = ₩4,900
  • 100 플링 + 보너스 3 플링 (3% 혜택)
  • 150 플링 + 보너스 6 플링 (4% 혜택)
  • 300 플링 + 보너스 15 플링 (5% 혜택)
  • 500 플링 + 보너스 30 플링 (6% 혜택)
  • 900 플링 + 보너스 90 플링 (10% 혜택)
  • 1,100 플링 + 보너스 120 플링 (11% 혜택)

 


 

오늘은 독특한 설정을 지닌 혐관 로맨스 작품, ‘야설 쓰는 여자 로맨스 쓰는 남자’를 만나보았습니다. 작품을 만나보기 전,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명작 로맨스 작품으로 회자되는 로맨스 영화 및 드라마를 먼저 만나보았는데요. 혐관 로맨스 장르가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도 로맨스 명작을 먼저 만나보신다면 금세 더욱 다양한 혐관 서사 작품을 원하게 되실 것입니다.

플링 웹소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방법과 플링 보너스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방법도 상세히 안내해드렸으니, 먼저 관심있는 웹소설의 무료 회차부터 만나보신 후 플링 충전을 고민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

.

로맨스 웹소설이 취향이라면? 여성향 꾸금 비엘 웹소설 TOP 3 – 바로가기

 

 

🍀 이 세상 모든 로맨스, 플링에서 즐겨보세요! 🍀

플링 앱 바로가기

 

 

Share this post

About the autho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