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링

이 세상 모든 로맨스, 플링에서 즐겨보세요. 오디오 드라마 & 웹소설 플랫폼

오디오 드라마웹소설

[웹소설 무료보기]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1~3화

[웹소설 무료보기]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1~3화

 

웹소설 무료보기, 사내연애,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로코물, 오피스로맨스

출처 : Freepik

달달한 로맨스와 유쾌한 코미디의 만남, 코믹한 색채를 가진 멜로 작품들을 우리는 흔히 ‘로맨틱코미디‘라 부릅니다. 흔히 줄여서 ‘로코‘로 잘 알려져 있죠. 스토리 자체가 무겁지 않기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 밤 홀로 가볍게 즐기기에도 가장 좋은 장르인데요.

여러분이 잘 알고 계시는 드라마나 영화 외에, 웹소설에서도 크게 흥행한 로맨틱코미디 작품이 있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그동안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서만 접해보셨다면, 오늘 소개해 드릴 로코물 대명사,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작품에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글의 마지막 부분에 플링 웹소설 무료보기 방법도 나와있으니, 끝까지 확인하신 후 웹소설 무료보기 꿀팁을 잔뜩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1. 몸정에서 맘정으로! 사내연애 로맨스,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웹소설 무료보기, 사내연애,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로코물, 오피스로맨스

출처 : 플링

작가 : 케일리

1-1. 케일리 작가 소개

각종 로맨스 작품을 모두 섭렵하신 로코물 더쿠 분들이라면, 케일리 작가님의 웹소설을 만나보실 차례입니다. 케일리 작가님은 몸정에서 맘정으로 발전하는 연인 관계를 흥미진진한 전개와 함께 풀어내는 작품들로 유명하신데요. 모두에게 까칠하지만 오직 자신이 사랑하는 여주인공에게만 다정한 남주인공 스타일을 좋아하신다면 케일리 작가님의 웹소설 감상을 추천드립니다.

플링에서는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뿐만 아니라 강한 집착과 소유욕을 보이는 재벌남과 상처녀의 사랑을 담은 ‘나쁜 끌림’, 오직 여주인공 앞에서만 무너지는 까칠남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그 밤보다 더한 짓’까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케일리 작가님의 작품은 모두 1화에서 3화까지 웹소설 무료보기 가능하기 때문에, 오늘 소개해 드리는 작품들이 취향이신 경우 케일리 작가님의 다른 작품도 무료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몸정>맘정 서사의 대가, 케일리 작가의 다른 작품이 더 궁금하다면? – 바로가기

 

1-2. 까칠남x순수녀 케미가 돋보이는 작품 줄거리 파헤치기

웹소설로 흥행해 외전 단행본 출간까지 하게 된 케일리 작가님의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작품은, 본능에 이끌려 하룻밤을 보낸 ‘지혁‘과 ‘수연‘의 사내연애 스토리입니다. 수연은 대학 동아리 모임에서 만난 구남친 ‘상근’의 조롱에 못 이겨, 자신이 지혁과 사귀고 있다는 거짓 폭탄 발언을 해버립니다. 수연과 상근은 한때 누구보다 사랑하던 사이였지만, 수연은 자신의 몸을 아끼고 소중히 하고자 상근의 계속되는 권유에도 그와 관계를 가지지 않았죠. 결국 가치관 차이로 이별을 택했지만, 상근은 수연에 대한 배려라고는 찾아볼 수 없이 그녀를 볼 때마다 험담을 퍼붓곤 하였습니다. 완벽한 외모에 집안까지 좋았던 지혁이 수연과 사귈리 없다고 믿은 상근은 또다시 수연의 말이 거짓말이라며 비난하는데요. 그때, 남일에 끼어드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는 지혁이 수연을 향해 말합니다.

“자기야, 가자.”

물론 감정이라곤 1도 없는 목소리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입에서 ‘자기’라는 말이 나왔다는 사실에 모두가 놀라서 얼음이 되어버렸죠. 평범한 선후배 사이였던 수연과 지혁의 사이는 동아리 모임날 수연의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돌변하게 됩니다. 얼떨결에 지혁의 집까지 향하게 된 수연은 그와 본능, 욕구, 애정는 찾아볼 수 없는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데요. 정말 수연에게 아무런 감정이 없었던 것인지, 그날을 기점으로 지혁은 수연을 떠나버립니다.

하지만 1년 후, 어렵게 취업해 신입사원이 된 수연은 자신의 앞에 팀장으로 선 한 사람을 보고 그대로 굳어버리는데요. 그날 밤 이후로 수연의 마음 한편을 차지하고 있던 지혁의 모습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애매한 썸의 기억을 가진 지혁과 한 사무실에서 마주하게 된 수연은 그를 향한 감정이 사랑이었다는 사실을 자연스럽게 깨달아가죠. 그리고 지혁 역시 수연에 대한 자신의 애정을 점차 깨닫게 됩니다. 여느 오피스로맨스 작품처럼 팀장과 신입사원으로 재회한 지혁과 수연은 그렇게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되고, 본격적인 사내연애 관계를 시작합니다. 줄거리를 텍스트로 확인하시는 것보다 주인공들의 생동감 넘치는 대사로 확인하실 때 더 큰 매력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1화에서 3화까지 웹소설 무료보기 가능한 플링에서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1-3. 로코물 더쿠 에디터의 찐감상 후기

웹소설 무료보기, 사내연애,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로코물, 오피스로맨스

출처 : 플링

이 작품의 매력은 1화부터 느끼실 수 있었는데요! 지혁과 수연이 뜨겁게 사랑을 나누는 과정을 1화부터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초반부터 작품에 대한 흥미를 놓치지 않고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대학 시절의 불장난 같은 사랑과 달리, 이들이 모두 직장인이 되어서 펼쳐지는 사내로맨스는 더욱 흥미진진한데요. 본격적으로 사내커플 관계가 시작되는 만큼, 사무실을 배경으로 한층 더 과감해진 스킨십과 저돌적인 사랑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팀원들은 알지 못하게 비밀스럽게 관계를 이어나가는 부분은 독자로 하여금 짜릿하면서도 익숙한 공간을 새롭게 느껴지게 하는 감정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혁과 수연이 오피스 내에서 보여주는 아슬아슬하면서 수위 있는 짜릿한 애정표현과 스킨쉽이 이 작품에서 반드시 주목할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품 초반에는 지혁을 향한 수연의 혼란스러운 감정선을 그대로 느껴보실 수 있고, 중반 지점에서는 지혁과 수연이 사내에서 서로를 더 알아가는 과정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이러한 서사가 차곡차곡 쌓여있기 때문에, 작품 후반에서 주인공들이 보여주는 직진 로맨스 전개에 대한 재미와 짜릿함을 두 배로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로맨틱코미디 더쿠 에디터의 찐감상 후기를 통해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작품에 흥미가 생기셨다면, 플링에서 1화부터 3화까지 웹소설 무료보기 가능한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까칠남x순수녀 케미가 돋보이는 웹소설 작품 무료보기 – 바로가기

 

 

2. 오피스로맨스 작품, 이제 오디오드라마로 즐겨보세요!

앞서 만나보신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작품처럼 사내로맨스 장르가 취향이라면,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 오디오드라마 작품 2종을 놓쳐서는 안 될 것입니다. 플링은 1화부터 3화까지 웹소설 무료보기 가능한 것처럼, 다양한 오디오드라마 작품에서도 무료 공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제부터 소개해 드릴 오디오드라마 작품도 완전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는 작품이 있기 때문에, 끝까지 확인하신 후 작품 무료보기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보통 사내커플은 일로 인한 인연으로 생겨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에 로코물 장르까지 더해지면서, 한층 더 은밀하고도 긴장감 있는 오피스로맨스 작품의 매력이 추가되곤 하죠.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작품이 취향이셨다면,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 플링의 오피스물 오디오드라마 작품에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2-1. 직진녀x절륜남 조합, <그 커플이 일하는 법>

출처 : 플링

작가 : 시데
출연 : 성래 | 지형

작품 속 ‘주연‘은 같은 팀 상사 ‘연준‘과 사내연애 중인데요. 이들은 커플인 사실을 드러내지 않기 위해 사무실 안에서는 물론이고 회사 밖에서도 조심하고 있습니다. 유독 철저한 비밀연애를 즐기는 연준에게 주연은 은근한 서운함을 느끼게 되는데요. 그런 주연의 섭섭함을 달래주기 위해, 연준은 출근길에 차를 이끌고 주연의 집 앞으로 향합니다. 그녀의 마음을 풀어주려 노력하던 연준은 출근길 차 안에서 주연과 아찔한 스킨십을 주고받는데요. 그 과정 속에서 연준은 결국 비밀연애를 지키기 위해 인내해왔던 자신의 고삐를 풀어버립니다.

그동안 사내에서의 스킨십을 내심 기대하던 주연 역시 갑작스럽게 다가오는 연준의 과감한 스킨십이 싫지만은 않았는데요. 알고 보니 곰인척하는 여우였던 연준은 주연보다도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며 탕비실, 비상계단, 심지어는 엘리베이터에서도 격렬한 관계를 마다하지 않게 됩니다. 비밀연애 혹은 사내커플 경험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이 작품을 통해 공감 및 통쾌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공장소에서 즐기는 아찔한 비밀연애, <그 커플이 일하는 법> – 바로가기

 

2-2. 까칠한 매력으로 나를 유혹하는, <사수>

출처 : 플링

작가 : 시데
출연 : 성진

이 작품은 앞서 소개해 드린 ‘그 커플이 일하는 법‘ 작품과는 색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롤플레잉‘ 작품이라는 것인데요! ‘나’가 작품 속 까칠한 매력을 가진 사수의 부사수라고 생각하신 뒤 감상하시면 더욱 생생한 몰입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작품 속 ‘나’는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일 때문에 매일같이 사수와 함께 야근을 하게 됩니다. 물론 바쁜 일 때문에 매번 그와 함께 야근을 하게 되는 것도 있지만, 사실 ‘나’와 사수 모두 그 이유만이 있는 것은 아니었는데요. 한 달 전, 회식이 끝나고 사수와 둘만 남은 ‘나’는 술김에 그에게 키스와 고백을 해버리게 됩니다. ‘나’는 그날 이후로 그에게 정식으로 사과를 전할 타이밍만 잡고 있었던 것이었죠. 어떻게 말을 꺼내야 하나, 그냥 회사를 그만두어야 하나 고민이 많은 나와 달리 그는 너무나 평온해보였는데요. 어김없이 사수와 야근을 하게 된 어느 날, 매번 평정심을 유지하던 그는 더 이상 못 참겠다는 듯 나를 향해 말을 꺼내옵니다.

“제가 왜 매일 야근 때마다 같이 남아있었는지… 모르겠습니까?”
(“그게…”)
“나도 좋아합니다.”
(“…!”)
“그 날 이후로 기대했는데, 계속 모른 척 하길래.”

그는 덤덤하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고, 이제는 사수와 부사수라는 선을 넘고 싶다는 발언까지 하게 되는데요. ‘나’와 사수 말고는 아무도 없는 사무실 안, 이곳에서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될까요? 까칠한 매력을 지닌 유혹남 사수와 ‘나’의 오피스로맨스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무료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꾸금 주의! 사수님과의 씬중심 사내로맨스 <사수> – 바로가기

 

 

3. 플링 웹소설 무료보기 꿀팁 대공개

오늘 소개해 드린 케일리 작가님의 작품 외에도 플링에서는 다양한 웹소설 무료보기 가능한데요! 무료보기 원하시는 웹소설 작품이 있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3-1.  🖥 플링 웹사이트

  1. 플링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센슈얼 로맨스 플랫폼, 플링 공식 웹사이트 – 바로가기)
  2. 우측 상단 돋보기 표시를 클릭합니다.
  3.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혹은 원하시는 작품을 검색하여 작품 상세페이지에 진입합니다.
  4. 회원가입 후 원하시는 웹소설 무료보기 가능합니다.

웹소설 무료보기, 사내연애,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로코물, 오피스로맨스

 

3-2. 📱 플링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 스토어)

스마트폰으로 접속하시는 경우, 플링 공식 앱을 먼저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순서로 접근하시면 손쉽게 무료 웹소설 작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플링 앱 스토어에 접속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바로가기 / 🍎애플 앱 스토어 바로가기)
  2. 플링 앱을 설치한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완료해 주세요. (카카오 소셜 로그인을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3. 홈화면 우측 상단의 돋보기 버튼을 클릭한 후,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혹은 원하시는 작품명 검색하여 작품 상세페이지에 진입합니다.
  4. 회원가입 후 원하시는 웹소설 무료보기 가능합니다.

웹소설 무료보기, 사내연애,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로코물, 오피스로맨스

 


 

오늘은 사내커플을 다룬 로맨틱코미디 작품 ‘더더더! 찐하게 아는 사이’ 작품과 웹소설 무료보기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동안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서만 사내로맨스 장르를 즐겨보셨던 분들이라면 이번에 소개해 드린 웹소설 작품을 흥미롭게 즐겨보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플링은 다양한 웹소설 작품뿐만 아니라 주인공들의 사랑 이야기를 한층 더 생생하게 즐겨보실 수 있는 오디오드라마 작품도 다수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영화 및 드라마에 이어 웹소설까지 마스터하신 분들께서는 오디오드라마 작품에 도전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

.

들킬 듯 말 듯, 아슬아슬한 사내로맨스가 취향이라면? 오피스물 오디오드라마 TOP 3 – 바로가기

 

 

🍀 이 세상 모든 로맨스, 플링에서 즐겨보세요! 🍀

플링 앱 바로가기

 

 

Share this post

About the autho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