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링

이 세상 모든 로맨스, 플링에서 즐겨보세요. 오디오 드라마 & 웹소설 플랫폼

에디터의 찐 감상 후기오디오 드라마

크리스마스때 뭐하지? 색다른 크리스마스 데이트 BEST 3

크리스마스때 뭐하지? 색다른 크리스마스 데이트 BEST 3

 

크리스마스 데이트,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솔크 뜻, 크리스마스때 뭐하지, 크리스마스 볼거리

출처 : Unsplash

여러분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멋진 숙소에서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거나, 어딘가로 훌쩍 여행을 떠날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들뜬 분들도 계시겠죠. 또 나는 솔크라서, 크리스마스 데이트 예정이 없는 분도 계실 거예요. 앗, 잠깐! 솔크의 뜻이 무엇이냐고요? 조금만 기다려 보시면 알 수 있답니다.

혹시 올 크리스마스는 북적이는 거리와 가게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 즐기는 대신, 집에서 느긋하게 쉬며 크리스마스 관련 볼거리와 함께 조용히, 나만의 시간을 보낼 계획이시라면 플링에서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작품과 솔로, 커플이 모두 설레는 크리스마스 읽을거리, 볼거리를 소개해 드릴게요.

 

 

 

1. 크리스마스때 뭐하지? 솔크 ver.

크리스마스 데이트,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솔크 뜻, 크리스마스때 뭐하지, 크리스마스 볼거리

출처 : Unsplash

1-1. 솔크 뜻,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올해 크리스마스는 나홀로! 솔크를 계획한 분들이 계신가요? 아직 솔크 뜻 정확히 모르신다면, 플링이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솔크는 ‘솔로 크리스마스’의 줄임말로, 연인이 없어 홀로 크리스마스를 보내거나, 연인이 있지만 사정상 상대와 크리스마스를 함께 하지 못할 때 솔크를 보낸다고 해요. 솔크 뜻 에는 ‘솔로’가 들어가 있지만, 이때의 솔로는 말 그대로 ‘혼자’라는 뜻에 조금 더 가까워서 연인이 없는 사람만이 솔크를 보내는 것은 아니랍니다. 연인은 없지만, 친구들과 함께 근사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긴다면 솔크 뜻 처럼 솔로의 크리스마스여도, 혼자 보내는 크리스마스는 아니라는 거죠.

솔크의 뜻을 언뜻 들었을 때는 조금 외롭거나 쓸쓸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사람들이 지나치게 몰리는 시기를 피해 여유 있게 늦은 크리스마스 데이트 즐기는 연인들도 있어, 전략적으로 ‘나만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사람들도 있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를 솔크로 보내는 건 억울하다는 친구가 있다면, 솔크의 진정한 뜻에 대해 다시 한번 알려주세요, 요즘 ‘솔크’는 다 계획이 있다고 말이죠!

 

1-2. 솔로 크리스마스 보내는 유형 함께 알아보기

앞서 소개해 드린 솔크 뜻 대로, 이번 크리스마스를 홀로 보내실 분들이라면? 나는 어떤 솔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타입인지 한 번 찾아보세요!

 

 

(1) 정주행형

‘크리스마스때 뭐하지?’라는 질문은 당신에게 무의미할 것입니다. 이미 크리스마스 드라마부터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리스트를 몽땅 꿰고 있는 당신은 연휴 시작 전부터 끝나는 날까지 미뤄두었던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작품들을 보며 일 분 일 초도 허투루 보내지 않을 예정이거든요. 머릿속에 이미 크리스마스 계획이 다 짜여 있는 당신을 정주행형 솔로 크리스마스 타입으로 임명합니다.

 

(2) 알바&근무형

식당, 카페, 베이커리나 공연장 등 크리스마스 데이트 즐기며 두근거릴 연인들을 맞아 그야말로 대목을 기대하는 곳이 직장인 분들도 있을 거예요. 어쩌면 크리스마스 때 바짝 달려 마무리해야 할 프로젝트가 눈앞에 있는 멋진 현대인일지도 모릅니다. 실속을 놓치지 않고 알바와 직장에 매진하는 멋진 당신은 알바&근무형 솔크 유형, 크리스마스 때 뭐하지 고민할 새가 없어요.

 

(3) 공부형

자기계발과 갓생이 무엇보다 중요한 당신은 크리스마스라고 공부를 쉬지 않습니다. 중요한 시험이나 면접을 앞두고 있다면 남들이 쉬고 있을 크리스마스는 오히려 절호의 기회죠! 이렇게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고 연휴에도 공부에 매진하는 공부형 솔크 타입도 있답니다.

 

(4) 교회형

신앙심이 가득한 당신에게 성탄절은 교회나 성당에서 형제자매들과 사랑이 가득한 하루를 보내는 날. 벌써 크리스마스 때 뭐하지 고민하는 친구에게 즐거운 행사가 이어지는 교회로 놀러 오라고 권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5) 덕질형

크리스마스요? 오늘이요? 매일매일 내 최애 생각만 하느라 오늘이 크리스마스인 줄도 몰랐던 당신을 찐 덕후로 인정합니다. 덕질에 푹 빠진 나날은 휴일이라고 다를 게 없죠! 내 최애와 함께 하니 실질적으로는 최애와 크리스마스 데이트 중인 셈이죠. 어쩌면 덕질형은 솔크의 뜻에 가장 잘 어울리는 타입이자, 안 어울리는 타입일 거예요!

 

(6) 숙면형

유난히 긴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는 그동안 부족했던 수면시간을 한 번에 채워줄 절호의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북적거리는 공간을 싫어하는 당신에게 크리스마스는 조금 스트레스인 시기일지도 모르죠. 한숨 푹 자며, 크리스마스를 꿈과 휴식으로 보낼 당신은 숙면형 솔크 타입입니다.

 

(7) 집콕형

어차피 집에 콕 박혀있을 예정이라, 크리스마스 때 뭐하지 고민해본 적이 한 번도 없는 느긋한 당신은 집콕형 솔크 타입입니다. 집콕이라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죠. 프로 집콕러에게는 집에서 가만히 있는 시간, 집에서 나 혼자 수공예를 하거나 이불 속을 뒹굴거리며 보내는 것도 훌륭한 크리스마스 플랜이니까요.

 

 

2. 크리스마스때 뭐하지? 커플 ver.

2-1.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고민은 그만!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리스트에서 늘 보던 작품 말고 슬슬 다른 작품을 보고 싶어졌다면, 크리스마스때 뭐하지 생각하고 계신다면? 주목해주세요! 영화나 드라마, 전시, 공연 등 크리스마스 볼거리 정말 많지만, 멋진 숙소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집콕에도 잘 어울리는 장르는 하나만 콕 집어 고르기가 쉽지 않죠.

‘나홀로 집에’나 ‘해리포터 시리즈’처럼 크리스마스 때 뭐하지, 크리스마스 볼 영화로 어떤 것을 고를지 고민이 될 때 대표적으로 꼽히는 작품들이 있지만, 올해 플링이 가지고 온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작품은 바로 ‘크리스마스 건너뛰기’랍니다. 크리스마스 영화로 제안드리는 ‘크리스마스 건너뛰기’는 오로지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영화인 만큼, 조금 생소한 이름일 수도 있을 거예요.

 

(1) 이번 크리스마스, 건너뛸 거라고 생각했는데요?! <크리스마스 건너뛰기>

크리스마스 데이트,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솔크 뜻, 크리스마스때 뭐하지, 크리스마스 볼거리

출처 : Netflix

플링에서 소개해 드릴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작품은 바로 ‘크리스마스 건너뛰기’ 입니다. 하나뿐인 딸이 페루로 봉사활동 여행을 떠나버린 후, 올해 크리스마스는 둘이서만 보내게 된 루터와 노라 부부. 딸이 있었다면 집 주변을 온갖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미고,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에 소품을 잔뜩 걸기도 하고, 크리스마스 때 뭐하지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겠지만 올해 크리스마스는 사랑하는 딸 없이 보낼 생각에 그저 조용히 지나가고만 싶습니다.

하지만 루터와 노라 부부가 살고 있는 헴록 스트리트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소문이 자자한 동네, 장식 없이 덩그러니 있는 루터와 노라 부부의 집은 눈에 띌 수밖에 없죠. 결국 가족 없이 쓸쓸하게 크리스마스를 보낼 생각에 장식을 달 마음이 사라진 두 부부에게 마을 사람들이 찾아와 항의를 시작하는데요?!

그리고 페루로 떠나있을 거라 생각했던 딸에게서는, 뜻밖의 연락까지 오게 됩니다!

크리스마스 볼거리로 아무런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편안하고 코믹한 가족 영화, ‘크리스마스 건너뛰기’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권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작품입니다.

 

 

3. 크리스마스 데이트 볼거리! 솔로, 커플 모두의 ver.

3-1. 오디오 드라마 추천 작품 첫 번째, <미스터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데이트,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솔크 뜻, 크리스마스때 뭐하지, 크리스마스 볼거리

출처 : 플링

(1) 작품 소개

“자기가 내 선물 할까?”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작품을 만나보았다면, 조금은 색다른 크리스마스 볼거리 추천해 드릴게요. 바로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오디오 드라마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자그마치 네 명의 남자가 나를 기다리고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이 작품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총 네 명의 성우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말은 곧 ‘미스터 메리 크리스마스’ 작품을 총 네 가지 버전으로 모두 즐겨보실 수 있다는 뜻인데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감싸고 있는 빨강과 초록, 파랑, 보라색 리본 중 원하는 리본을 풀면, 그 안에서 오직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남자가 등장할 거예요. 물론 네 가지 리본을 모두 풀어볼 수 있답니다. 리본을 풀 때마다 각기 다른 타입의 남자들이 귓가에 달콤하고 섹시한 크리스마스 데이트 멜로디를 속삭여 줄 거예요.

아직 어떤 남자와 크리스마스 데이트 즐겨야 할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지금부터 각 리본별 성우분들의 목소리를 자세히 알려드릴 테니, 원하는 목소리를 찾으셨다면 지금 바로 플링에서 만나보세요!

  • 빨간 리본을 풀면 나타나는 남자, ‘동희’
    • 만약 본인의 취향이 ‘섹시한 남자’라면? 지금 바로 빨간 리본을 풀어 동희님을 만나보셔야 할 것입니다. 동희님은 섹시함이 느껴지는 중저음 목소리에 능글스러움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이미 많은 팬분들을 보유하고 계신데요. 실제 구독자 리뷰에 따르면, 동희님이 출연한 모든 작품의 공통점 중 하나가 바로 ‘신음맛집’ 이라는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모든 상황을 리드하고 어른스러운 매력이 풍기는 섹시한 남자가 취향이라면, 빨간 리본을 풀고 크리스마스 데이트 즐겨보시는 걸 잊지 마세요!
  • 초록 리본을 풀면 나타나는 남자, ‘현우’
    • 다정한 남자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취향이 소나무인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리 나쁜 남자가 매력적이라고 하더라도, 이들은 결코 다정한 남자의 매력을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만약 본인이 그 중 한 명이라면, 초록 리본을 풀어 현우님을 만나보세요! 듣고만 있어도 주위가 따뜻해지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현우님의 연기는 달달함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해 그 누구보다 달달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으시다면, 초록 리본을 풀어보세요!
  • 파란 리본을 풀면 나타나는 남자, ‘얀tv’
    • 얀tv님의 목소리는 두말할 필요가 없죠. 얀tv님의 목소리는 한마디로 정의하기가 어렵습니다. 능글스럽고 다정스러운 동시에, 섹시함까지 느껴지기 때문이죠. 시끌벅적한 야외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가 아닌, 고요한 방 안에서 오직 상대와 나만이 존재하는 듯한 몰입감을 느껴보실 수 있을 거예요. 분명 다정하지만, 어느새 상황을 리드하고 그가 나의 ‘주인님’이 된 것만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작품이랍니다.
  • 보라 리본을 풀면 나타나는 남자, ‘용호’
    •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저음을 좋아하신다면, 보라색 리본을 풀어보세요! 용호님 특유의 듣기 좋은 동굴 저음에 능글맞음 한 스푼이 추가되었습니다. 여성향 꾸금 더쿠 에디터는 개인적으로 용호님의 목소리가 가장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는 것처럼 느껴졌는데요. 인큐버스이지만, 장난스러움도 갖추고 있어 가장 현실적인 연상 남자친구 느낌을 받을 수 있었기 때문이죠. 특히 중간마다 용호님의 웃는 소리가 들려오는데, 이 부분이 바로 심장을 간질거리게 만드는 포인트랍니다!

이제 어떤 리본을 풀어볼지 감이 잡히셨나요? 이번 크리스마스를 솔크로 보내신다면, 원하는 취향의 목소리를 가진 남자친구와 특별한 크리스마스 데이트 즐겨보세요. 그 어떤 크리스마스 데이트 보다 달콤하고, 또 아찔한 경험을 해보실 수 있을 거예요!

 

(2) 여성향 꾸금 더쿠 에디터의 찐 감상 후기

뭘 좋아하실지 몰라서 플링이 전부 다 준비해봤습니다.”의 크리스마스 버전입니다. 같은 대본을 성우마다 다른 느낌으로 즐길 수 있어 평소 플링에서 애정하던 성우님이 있다면, 또 한 우물만 파는 장르 더쿠라면 취향에 맞춰 골라 들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콘텐츠 <미스터 메리 크리스마스>를 추천드립니다.

선물 상자는 총 네 개, 리본 색이 모두 다르니 원하는 색을 골라 들어보세요. 도저히 하나만 고를 수 없다면 플링 에디터처럼 리본 네 개를 모두 풀어버리고, 미스터즈 메리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도 있답니다.

플링의 인기 남자 성우가 총 출동한 달달한 보이스 크리스마스 데이트, ‘미스터 메리 크리스마스’로 즐겨보시죠!

 

네 가지 취향, 네 명의 남자 <미스터 메리 크리스마스> – 바로가기

 

 

3-2. 오디오 드라마 추천 작품 두 번째, <미스터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데이트,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솔크 뜻, 크리스마스때 뭐하지, 크리스마스 볼거리

출처 : 플링

(1) 작품 소개

일년에 단 한 번뿐인 크리스마스 날, 평소와는 다른 조금 더 매운 맛 크리스마스 데이트 즐겨보고 싶다면? 지금 소개해 드리는 ‘미스터 크리스마스’ 작품을 추천드릴게요!

“…아.”
”왜? 만져. 너 만지라고 있는 몸인데.”
”…”
”맘에 들지? 나.”

매년 크리스마스를 혼자 보내고 있는 여주인공. 그녀는 지긋지긋한 크리스마스가 빨리 지나갔으면 하는 마음으로 잠에 들게 됩니다. 그때 꿈인지, 현실인지 분간이 가질 않는 상황에서 한 남성의 실루엣을 발견하는데요. 흐릿하게 보아도 단번에 알 수 있는 매혹적인 얼굴,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몸의 소유자였던 그는 놀랍게도 여주인공의 취향에 꼭 맞는 남성이었습니다. 그런 그가 자신의 앞에 서있는 것도 놀라운데, 다시 정신을 차리고 깨어나 보니 어느새 가까이 다가온 그는 여주인공의 아래를 능숙하게 다루고 있었는데요.

처음 본 남성이지만 자신의 성감대를 정확히 알고 자극하는 그의 정체는 바로, 인큐버스였습니다. 그렇게 저항할 수 없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관계를 이어나가던 여주인공은 뒤에서 들려오는 또 다른 목소리에 정신이 듭니다. 그리고 뒤를 돌아 마주한 정체는 바로 또 다른 인큐버스였죠!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쓰리썸 성적 판타지를 크리스마스에 이루게 된 그녀. 새로운 인큐버스가 등장한 이 상황에서 그녀의 크리스마스는 어떻게 흘러가게 될까요?

 

(2) 여성향 꾸금 더쿠 에디터의 찐 감상 후기

이 작품은 앞서 소개해 드린 ‘미스터 메리 크리스마스’와 같이 인큐버스를 소재로 한 로맨스 작품입니다. 에디터도 솔크를 보낼 때 바깥에서 들려오는 캐럴과 어딜 가도 보이는 연인들이 얼마나 눈엣가시처럼 들어오는지 잘 알고 있는데요! 그런 상황 속에서 ‘미스터 크리스마스’는 어떠한 크리스마스 선물보다도 달콤하고 매혹적인 크리스마스 볼거리 작품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쉽게 주변 사람에게는 꺼내지 못했던 성적 취향이 있다면, 이 작품 속 쓰리썸 플레이를 통해 숨겨왔던 욕망을 마음껏 펼쳐보아도 좋습니다.

동희 성우와 영재 성우의 무심한 듯 다정한 대사가 이어지고, 후반부로 갈수록 더 높아져가는 수위는 에디터와 같이 여성향 꾸금 더쿠분들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여줄 거예요. 올해 솔크를 보내게 된다면, ‘미스터 크리스마스’ 작품을 감상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 작품을 들으며 잠에 든다면, 머릿속으로만 그려온 완벽한 이상형이 여러분의 꿈속에도 등장할지 모른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조금 더 색다른 플레이를 원한다면? <미스터 크리스마스> – 바로가기

 

3-3. 오디오 드라마 추천 작품 세 번째, <안녕,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데이트,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솔크 뜻, 크리스마스때 뭐하지, 크리스마스 볼거리

출처 : 플링

(1) 작품 소개

마지막 크리스마스 볼거리 추천 작품으로 소개해 드릴 작품은 남사친x여사친 케미의 풋풋함이 돋보이는 ‘안녕, 크리스마스‘ 입니다. 이 작품은 1년 가까이 썸만 타던 친구와의 관계가 크리스마스 날 연인으로 뒤바뀌는 달달한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작품 초반까지는 여주인공 ‘민아‘의 오해로 남사친 ‘태영‘을 향한 오랜 짝사랑을 접으려 하지만, 중반부터 태영의 비밀이 밝혀지며 이야기가 완전히 반전됩니다.

“혹시 이따 시간 있어? 같이 가고 싶은 데가 있어서.”

사실 피치 못할 이유로 인해 민아의 크리스마스 데이트 신청을 거절할 수밖에 없었던 태영. 오해가 바로잡히자, 둘은 크리스마스가 끝나기 전 달달한 첫 데이트를 즐기게 됩니다. 크리스마스 끝자락에 태영이 민아와 가고 싶었던 장소는 과연 어디였을까요? 1년 가까이 이어져 온 썸을 드디어 끝마치고 두 사람은 어떤 관계를 가지게 될까요? 귀여운 커플의 순정만화 같은 달달한 스토리, ‘안녕, 크리스마스’의 결말을 지금 플링에서 무료로 확인해 보세요!

 

(2) 여성향 꾸금 더쿠 에디터의 찐 감상 후기

앞서 소개해 드린 여성향 꾸금 작품들이 너무 고수위라 다가가기 어려우셨다면, 썸만 1년 가까이 타면서 조심스레 사랑을 키워온 귀여운 커플에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한 번이라도 짝사랑 해 본 경험이 있다면 작품 속 민아의 감정에 더 큰 공감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용기 내어 제안한 크리스마스 데이트 신청까지 처참하게 거절당한 민아의 모습에 에디터도 함께 민망함과 허탈감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결국 태영과 직접 오해를 풀고, 크리스마스가 끝나기까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들은 앞선 고수위 작품과는 또 다른 매력과 설렘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이 작품은 연애 초기 커플의 크리스마스 볼거리 추천 작품으로 자신 있게 소개해 드릴게요! 참고로 지금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플링에서 무료로 감상해 보실 수 있으니, 크리스마스 데이트 집에서 즐기시는 커플분들이라면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끝무렵, 친구에서 연인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 <안녕, 크리스마스> – 바로가기

 

 


 

오늘은 온 가족은 물론 친구, 연인들과 마음 편히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추천 영화부터 솔로 크리스마스를 뜨겁고 달달하게 채워줄 크리스마스 읽을거리, 볼거리와 들을 거리를 함께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느 때보다 조금 더 긴 이번 크리스마스에 뭐하지 아직 고민하고 있었다면, 오늘 소개해 드린 크리스마스 콘텐츠와 플링의 달콤하고 따끈한 오디오 드라마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떠세요? 사람들 북적이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즐기는 것도 좋지만, 가장 편안함이 잘 느껴지는 집에서 사랑하는 사람 혹은 좋은 컨텐츠와 함께 집콕 크리스마스 데이트 즐겨보는 것도 좋을 거예요!

.

.

커플이 함께 하기 딱 좋은 색다른 19금 테스트 (매운맛 ver.) – 바로가기

 

 

🍀 이 세상 모든 로맨스, 플링에서 즐겨보세요! 🍀

플링 앱 바로가기

 

Share this post

About the autho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